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최대시청률 35.7%를 기록한 남자편 "미스터트롯" 프로그램 종료 후 TOP6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Program 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는 작년 2020.04.02일에 방영 후 지금 현재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본방을 사수할 수 있는데요~ 중요한 약속 등으로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공식 사이트 또는 (네이버, 다음) 포털에서 편성표 정보를 확인하면 재방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에 종영한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 2"는 최대 시청률 32.9%로 이전 방영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35.7% 에 비해 낮은 시청률을 보여줬는데요~ 각종 이슈들이 터졌음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것을 보면 시청자분들의 기대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은 볼만한 TV 예능들이 참 많고, 꼭 TV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유튜브 YouTube를 통해 트로트 Trot 방송을 하루종일 무료로 시청을 할 수가 있는데요~ 미스트롯 2를 시청하시다,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만약 (전유진)이 라면?  떨어지고 나서 재미가 없어 티비를 보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탠데요~ 남자편에서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보신분들은 이후에 방영되고 있는 '사랑의 콜센터'을 계속 보시더라고요.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편성표 정보를 보면되는데요~ 국내에 TOP 검색엔진인 (다음, 네이버)에서 실시간으로 편성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으로 다음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왼쪽 열에는 채널명이 적혀있습니다.

더라이프, TV CHOSUN2, 채널이엠, OLIFE , 3.10 수요일 부터 >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3.16 화요일까지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 편성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채널명, 시간대, 횟차가 나오는데요~ 

 

위와 같이 GMTV 에서 3.13 토요일에는 20:20 에 12회, 3.14일 20:20에는 13회 (재방), 이벤트TV, K STAR, CH.U 에서도 시간대별로 편성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 무료로 하는방법

스크롤을 좀 더 내렸더니, 채널명중 익숙한 TV조선, FUNTI, GTV, CMTV 가 보입니다. 다음은 열 부분에 채널명 (Channel Name)이 적혀있고 네이버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열 항목에는 편성일자 (월,일,요일)이 적혀있고, 행 부분에 채널명이 적혀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다음 또는 Naver 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같기 때문에 행/열 중에 채널명 확인이 쉬운 곳에서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편성표 확인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것지만 다음이 Naver 보다 더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사진과 같이 엑셀에서 행고정이 되면 보기가 좋은데,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내리다보니 어떤 채널에서 재 방을 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다음은 열에 채널명이 적혀있어서 스크롤을 내려도 영향을 받지 않았었는데요~ Naver 는 보기가 좀 불편해보입니다. 이용시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 유료로 보는법으로는?

N포털에서 '기본정보' 항목을 클릭하면? 시리즈온 플레이 아이콘이 보이고 '다 시 보 기' 항목이 있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시청을 원하시는 횟차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고요~ 회당 1,650 c 코인이 든다고 합니다. 무료는 아니고 유료로 이렇게 볼 수 있고요~ 공짜로 보는법이 아니기 때문에 권해드리지는 않고, 아래의 방법대로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구글에서 '사랑의 콜센터 다시보기' 로 검색하시면? 넷플릭스 NETFLIX 사이트가 나올건데요~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이 김호중, 이찬원, 영탁 님의 얼굴이 보이는데요~

우측 상단과 하단에 보시면 [30일 무료 이용] 이라고 빨간색 문구가 보일탠데요~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하시고 신용/체크카드 등록을 하시고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전에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무료 체험기간 이내에 멤버십 해지를 하시게되면 추가로 과금이 되거나 하지 않고 무료로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bubleprice.tistory.com/1703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NETFLIX는 (오리지널 콘텐츠, TV, 영화, 드라마) 재미난 시청각자료들을 마음껏 볼 수 있는 미국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OTT 기업입니

bubleprice.tistory.com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 무료로 보는법

또다른 OTT 서비스인 왓챠 WATCHA 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전에 무료체험을 이용하셨던 분들은? 왓챠를 이용전 이시라면 무료체험을 이용하시고 추가 이용 희망이 없으시다면 멤버십 해지를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