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 구입후기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 구입후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주문을한 마이크로소프트사 줄여서 MS의 'MS Office365 Personal' 소프트웨어가 집에 도착을 했어요. 오피스 365 퍼스널은 사실 저처럼 맥OS를 사용하시는분 이라면 사용빈도가 낮을꺼라 생각이드는데요~   이번 MS 오피스 365 퍼스널을 구입한 이유는? MS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대용량 클라우드 서버'인 원드라이브 'One Drive' 때문이였는데요.. 원래는 이것이 작년 10월달에 MS사에서 이벤트로 'MS Office 365 Personal'을  구독하면 구독자에 한정해서 클라우드의 용량을 무제한으로 서비스 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저는 사실 그 혜택을 받고 싶어서 구입을 했는데요 구입후 안 사실이지만  .. 이 이벤트가 최근에 종료가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MS사의 직원분을 통해서 확인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MS의 SNS에 접속하시면 작년에 신청을 하였던 외국인 신청자와 국내 신청자분들이 아직 그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고 있다는 글들이 있는걸로 봐서 신청자가 엄청나게 많은것 같습니다.아마 신청자 명단이 밀리고 밀려서 아직다 정상적으로 처리를 못한것 같고요, 국내에서는 일부 사용자만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서론은 'MS의 클라우드 서버인 원드라이브 무제한 이벤트'에 대해  짧게 언급을 하면서 시작을했는데요. 본론에서는 이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에 개봉및 주요기능들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MS 홈페이지에서 http://www.microsoftstore.com/store/mskr/ko_KR/pdp/Office-365-Personal/productID.288508371

구입을 하시거나 아니면 오픈마켓에서 구입을 하시거나 서비스는 똑같이 제공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가격의 차이는 좀 많이 납니다. 저는 그래서 온라인 오픈마켓을 이용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Ms Office Personal 오피스 365 퍼스널 1년구독 상품은요? 위에 상자에 설명처럼 제공받으실 수 있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 그중에 눈에 띄는것이 1TB 클라우드 저장소(원드라이브 One Drive), PC 또는 Mac 1대, iPad나 Android 또는 Windows 태블릿 1대에 설치를 하셔서 동시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MS Office 소프트웨어를 하면 정말 빼놓을수 없는 것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것으로는 엑셀, 파워포인트를 들 수 있는데요. 그 밖에 Word, OneNote, Outlook, One Drive의 응용프로그램들을 2016년 최신버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지원 제공을 통해서 아래에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http://www.microsoftstore.com/store/mskr/ko_KR/DisplayHelpContactUsPage/


상담은 Office 365구독 사용자에 한해서 추가 비용 없이 전화나 채팅으로 Microsoft에서 교육 받은 전문가의 도움을 바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 상자의 윗면을 보시면 이렇게 바코드와 함께 제조 관련된 정보들이 있습니다.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는 윈도우8과 맥에서도 호환이 된다고 상자의 측면부위에 로고에 표시가 되어있네요.




제가 구입한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 1년구독 제품에는 위와같이 Word,Excel, Powerpoint,OneNote를 PC와 모바일(테블릿PC)에서 각각 한 대 씩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PC에서 사용시 윈도우7,8 또는 8.1, 32비트 또는 64비트 OS전용이라고하네요. 아래하단에 스마일로고 윗부분 PC 윈도우 운영체제 사용자분들과 Mac 운영체제 사용하시는분들에 대해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에 최소한의 사항들을 갖추어야 정상적으로 이 프로그램이 작동이 되오니 MS Office 365 Personal를 구입예정분이신 분들은 위 사항들을 체크하시고 구입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 상자를 열었을때 이렇게 좌측에는 설명서 그리고 우측에는 열쇠가 그려진 종이상자가 있는데 이것을 꺼내면 아래와 같이




종이카드가 나오는데요~



이렇게 제품 키가 들어있습니다. 이것을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MS Office 365 Personal' 에 들어가지 마시고

링크를 추가해드렸습니다. https://stores.office.com/myaccount/home.aspx?ms.officeurl=myaccount&ui=ko-KR&rs=ko-KR&ad=KR&fromAR=1 여기에서 위의 제품 키를 등록하시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었다면서 One Drive 용량 1테라를 줍니다.



저는 10월 28일에 등록을 하여 내년 10월 28일날 구독이 만료가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항목에서 [설치를 클릭] 하셔서 운영체제를 모두 PC 또는 모바일에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실용적인 소프트웨어 Ms Office 365 Personal 상자를 열었을때 이렇게 좌측에는 설명서에는 [탐색, 설정,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는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들을 위해서 MS office365 응용 소프트웨어를 MS 홈페이지에서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https://products.office.com/ko-kr/student/office-in-education 일부 대학교에서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대학교의 라이선스를 등록하여 교육용으로 이용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가능한 학교는? 연세대, 한양대, 중앙대, 아주대, 인하대, 이대, 서영대, 홍대, 숙대, 동국대, 대구한의대, 강원대, 전북대, 숭실대, 항공대, 세종대, 카톨릭대, 부산대, 경북대, 경기대, 덕성여대, 성결대, 서울대, 장신대, 학교교원대, 경기대, 한성대, 영남대, 순천향대 가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위의 링크에 접속하셔서 왼쪽 아래에 보시면 문의처 고객지원센터 연락처가 있습니다. 여기에 연락을 하셔서 정보를 얻으 실 수 있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