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연말, 연초면 시상식이 있고, 한해 동안 있었던 일들을 되돌아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instagram 에서 한해 동안 있었던 일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Best Top 9 게시글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모아서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연초에 하는 일로는? 신년운세 보기, 입학식 준비, 연말정산 등이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sns 활동을 하시면서 한해동안 있었던 일 중에 기억이 남는 것이 있으신가요? 본인의 기억과 다른 사람들이 기억하는 것과는 다를 수가 있는데요~ 인기 글은 어떤 것이었는지, "베스트나인"은 어떤 게시글 인지 궁금해서 확인을 해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N포털 사이트에 방문 하셔서 '인스타 베스트나인'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웹사이트 영역에 보시면 위와 같이 영문으로 Get Your 2018 best nine on Instagram! 이라고 사이트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접속을 해주세요.



2018 bestnine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영문으로 Get Your 2018 Best nine on Instagram! 라는 대표 문구가 보이는데요~ 아까전에 검색을 할때 주소에서는 2017이었는데~ 위에는 2018년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해인 2019년에도 2020년에 이곳에서 베스트나인 을 확인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왠지 사이트 관리자가 운영을 계속한다면 내년에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가장 중요한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으로는?

정말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본인이 운영하시는 Instagram 아이디 뿐만아니라 다른 사용자의 ID 아이디 부분을 위와 같이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확인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아신다면? 복붙을 하시지 않고 입력을 한 후 Create one for your friends! 아래에 있는[GET]을 클릭 해주세요.



제 계정은 2016년도? 쯤에 생성을 해놓고 거의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2018년도 작년에는 아예 활동이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공란으로 나옵니다. 그러면 활동이 많았던 다른 사람이 운영하는 계정을 아래와 같이  


방탄소년단 공식계정은 아니고 일반 팬 계정인데요~ 

bts.officiiel 을 복붙 해서 사진과 같이 넣어주시고 [GET]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Now creating... 이라고 나오면서 자료가 많을 수록 기다리는데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한 1~3분 정도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게시글 (좋아요+댓글) 순위로? 인것 같습니다.

9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꼭 보면 인스타 모바일 앱을이용해 여러사진 올리기 했을때 처럼 이미지들이 합쳐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레드벨벳(Redvelvet) 공식계정이 아닌 뉴스 정보등을 게시하는 팬계정을 동일한 방법으로 해봤습니다.

redvelvet.smentown [get]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오피셜 공식 계정이 아니기 때문에 방송프로그램 수상을 했을때, 개인 사진 등이 인기 게시물로 베스트나인 순위에 들은 것 같습니다^^


"인스타 베스트나인 하는법"


이번에는 얼마전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코첼라 출연이 확정된 우리나라 최초? kpop 여성그룹으로 블랙핑크(Black Pink) 입니다. 역시 위의 사진에 나온 계정은 팬계정입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Instagram ID를 입력 하신 후에 Get을 클릭하면 결과가나옵니다. 



YG에서 위너 송민호 군 솔로 앨범 아낙네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 양의 '솔로' 무대 중 음악방송 중 수상 소감을 말하는 장면이 인기게시글로 인스타 베스트나인 에 들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엑소 EXO 입니다. 말이 필요없는 그룹이죠, 팬계정을 '인스타 베스트나인' 을 확인해보니 음악방송 게시물과 백현군 개인 인스타에 올렸던 이미지 등이 인기 게시글로 Best nine 순위에 들었습니다. 저는 공식계정이 아닌 k-pop 관련해서 일반 팬계정을 입력해서 순위를 확인해봤는데요~ (뷰티 강사, 비즈니스 관련 강사, 개그맨 , 친구, 지인) 등의 아이디를 입력해서 간단히 한해 동안 어떤 게시글이 인기가 있었는지 재미로 확인을 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