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없이 온라인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Allinpdf"에서 쉽게 변환을 할 수가 있습니다. '스몰피디에프' 사이트와 유사하지만 제한이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더 유용한 것 같습니다. 피디에프 파일은? 어떤 환경에서도 모두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페이지가 너무 많은데, 내가 필요한 Page는 몇 페이지가 되지 않아서 그 중요한 page 부분만을 나누기 할 때 오늘 소개드리는 기능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아래에 계속 이어서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아주 간단합니다.  Google 구글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클릭 하시면 바로 "얼인피디에프"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영문 그대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피디에프 컨버터 사이트 입니다.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기본 사용언어가 영문 English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요~ 보다 원활한 작업을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보시면 언어설정을 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English] 를 마우스로 클릭 후 [한국어]로 바꿔 주시면? 보다 원활하게 일을 하실 수있을 겁니다. ^^



얼인피디에프에서는 다양한 일을 할 수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PDF 분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피디에프 분 할]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얼인피디에프 컨버터 이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에 사진과 같이 나누기 페이지 분할 할 PDF 파일을 바탕화면에서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창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 끌어다 넣기 해주시면 변환이 됩니다. 



얼인피디에프 이용시 장점이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 pc 리소스 절약이 가능해서인데요~ 파일 변환을 위한 별도의 application, Active X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피디에프 뷰어 또한 설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바로 이곳에서 작업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단점이라면? 역시 고용량을 처리하기에는 컨버터 사이트에서는 제한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고용량 파일의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가벼운 용량의 파일을 변환하시는데는 이런 컨버터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공용컴퓨터 같은 곳에서 사용시에는 이런 Site를 이용해주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피디에프 파일을 드래그 앤드 드롭하면? 업로드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읽기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원본 피디에프 파일 내에 페이지 개수가 나옵니다. 제가 준비한 파일은? 총 1번부터 18page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이지가 400page 인 경우, 많을 수록 용량이 커지고, 필요한 자료를 찾기가 더 어려운데요~ 원하시는 페이지의 내용만을 아래와 같이



첫번째 단계에서는? [모두 선택]을 클릭 하신 후에 [모두 취소]를 클릭 하시고, 필요한 Page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한꺼번에 여러 page를 선택시에는? shift키를 누른 뒤 드래그를 하면 한꺼번에 여러 개체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page를 선택하셨다면? [변경사항 적용]을 클릭 합니다.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그러면 위와 같이 처리중인 화면이 나옵니다. 변환 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오고~ 추출하고자 하는 PAGE의 양이 많을수록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PDF 나누기 페이지 분할 을 완료하면? 이렇게 [완료]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결과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웹페이지 아래 보시면 방금 다운로드한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아래로 화살표를 클릭 하시고 [열기]를 클릭하면 피디에프가 열릴 것입니다. 방금 다운로드한 자료는? [다운로드] 폴더에 기본으로 저장이 됩니다. 



총 1페이지부터 18page 까지 있었는데요~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만을 선택해서 페이지 분할한 결과 입니다. 총 4Page 분량입니다. 사용자 쓰임에 따라 이제 이 필요한 부분을 인쇄 등 프린트를 하시거나 공유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96) 2019.05.26
다음메일 발송취소  (64) 2019.05.25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41) 2019.05.15
그림판 사진자르기  (86) 2019.05.12
구글드라이브 사본 만들기  (60) 2019.05.1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