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구 Malware Zero Kit 에서 새롭게 출시한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기존 (구) 스크립터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에서 내려받아야 했는데요~ 이제는 더이상 네이버 카페가 아니라 공식 사이트에서 쉽게 download 받을 수가 있습니다.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는? 사용자의 컴퓨터가 이미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비설치 스크립트 형식의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 입니다. 그러면 치료 대상은? 모든 위협적인 프로그램 등을 감지하거나 랜섬웨어는 해결해주지 못하지만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악의적인 해킹 도구, 광고 프로그램 제거, 악성 DNS 제거, 웹 브라우저 검사, 캐시 청소, 시스템 변조 확인, 일부 바이러스 등의 악성코드가 감염되거나 설치되어 피해를 입고 있을때 사용할 수 있는 툴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멀웨어제로'를 검색하면 상단이 아니라 중간 쯤에 보시면



Malware Zero 소개 라고 사이트 하나가 보일 것입니다.

이곳이 공식 사이트 주소 입니다. (바로가기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한글로 free download 라고 적혀있는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무료 내려받기]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3,2,1 카운트 다운 숫자가 나타나고 잠시후에 '파일을 내려받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화면이 나옵니다. 1~2분 정도 소요되고요~ 약간의 시간을 기다리면? 이렇게



웹 브라우저 좌측 하단에 보시면 ZIP 압축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이

MalwareZero.zip 입니다. 더이상 kit 킷트 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요~ 이제는 조금더 이름이 짧고 더 명확해진 것 같습니다. 마우스로 압축 파일을 클릭하면?



알집 압축을 해제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압축풀기]를 클릭하면? 



기본은 [Download ]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바탕화면에 위치를 원하시면? [바탕화면]을 선택해주시면 바탕화면에서 압축을 풀게 됩니다.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후 압축파일을 해제 하셨다면?

다운로드 폴더에 가면 이렇게 malzero 라는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pc에 인스톨하는 프로그램 형식이 아닌 스크립터 도구 형식이기 때문에 이 자체로 삭제를 하면 지워지게 됩니다. 사용시에도 꼭 download 폴더에 놓고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저는 압축해제 후 파일 위치를 바탕화면으로 이동을 해놓고 가끔 검사를 합니다. 사진과 같이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 합니다. (끌어다 넣기)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 하시고 폴더를 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db, exec, repair, tools 등 여러 폴더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보셔야 할 것으로는? start [시작하기] 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start를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스크립터가 실행이 됩니다. 



이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현재 실행되고 있는 다른 프로그램 창, 인터넷 브라우저 등을 모두 안전하게 종료를 하신 후에 스크립터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DB 옆에는 최신버전 날짜가 나옵니다.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스크립터는 일정한 간격으로 새로운 버전을 업데이트 시켜주기 때문에 오래된 버전의 경우에는 스크립터 실행이 불가능할 수가 있습니다. 최신버전을 유지해줘야 하고요~ 검정 화면에서 도구 초기화중.. 이라고 나오고 10초 정도를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검사 진행 전에 반드시 읽어주세요! 라고 안내 내용이 나옵니다.

검사 소요 시간은 최소 3분에서 컴퓨터 사양에 따라 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사 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므로 작업 중인 내용은 반드시 저장해달라는 권고, 표준 환경에서는 악성코드, 특정 프로세스에 의한 강제 재부팅 또는 블루 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원활한 검사를 위해 안전 모드 환경에서의 실행을 권장한다고 나옵니다. (권장 사항이지 필수는 아닙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주의점으로는? 타 사이트, 카페, 블로그, 토렌트 등에서 배포, 개작, 상업적 이용은 금지된 스크립터 입니다. 개인이사용시 무료로 이용은 하실 수 있으나 재 가공 및 재배포, 상업적인 이용 등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불이익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예(Y)를 클릭하면? 스크립터가 실행되면서



위와 같이 악성 프로세스의 효과적 제거를 위해 Windows 탐색기를 종료합니다. 라고 나옵니다. 검사 중간에 화면에 블루스크린이 나오거나 깜빡 거리는 현상은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검사를 위한것이니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 설명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예(Y)를 클릭합니다.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하고 스크립터를 실행 해 검사를 해봤습니다. 예전 키트 구버전 보다 일단 소요시간이 조금 더 오래 걸립니다. 이전에는 보통 2~5분이면 종료가 됬는데요~ 이제는 4~7분 정도 소요되는것 같습니다. 이전보다 조금 더 세밀하게 진단을 하는것 같습니다. 



악성 스크립트 등 바이러스 검사를 마치면?

위와 같이 txt 메모장 보고서를 볼 수가 있습니다. 상세 보고에는 프로세스 자동 실행 레지스트리 확인, 악성 및 유해 가능 파일 제거, 악성 호스트 파일 제거, 네트워크 DNS 주소 상태 확인, 악성 및 유해 가능 레지스트리 제거 등 검사한 여러 항목들의 진단 결과를 알려줍니다.



악성 호스트 파일 제거, 웹 브라우저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악성 시작 및 검색 페이지 확인, 구글 크롬 악성 시작 및 검색 페이지 확인, 초기화 대상 웹 브라우저 바로 가기 확인, 네트워크 DNS 주소 상태 확인, 운영체제 관리 도구 리포지토리 확인, 초기화 대상 서비스 및 레지스트리 확인, 웹 브라우저, 소켓 프로토콜 상태 확인 에 문제가 있으면 내역이 나오고, 위와 같이 발견되지 않음 이라고 나오면 문제가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멀웨어제로 Malware Zero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스택4 다운로드  (66) 2019.10.14
mp3 자르기는 mp3 direct cut로 쉽게  (74) 2019.08.26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64) 2019.08.03
S메모 다운로드  (80) 2019.07.24
알PDF 문자인식 기능 OCR  (66) 2019.07.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