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카카오톡
  3.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며칠전 iPhone 의 iOS 13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나오자 마자 update를 했습니다. 확실히 사용하기 편해진 기능들도 많이 보이고,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게되면 장점들도 물론 있지만 기존과 조금, 혹은 완전히 바뀐 기능들이 있어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구형 폰의 경우는 조금 느린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영화 토이 스토리 4 (Toy Story 4, 2019)를 봤습니다.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난 새 친구 '포키'를 찾기 위해 나선 우디의 이야기 인데요~ 디즈니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재미있게 봤지만, 나이 때문인지 어렸을때  Toy Story 시리즈를 보며 마냥 신기하고, 좋아하던 감흥 같은 그런것이 이제는 없어져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물론 작품의 스토리나 말하고자 하는 메세지 같은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ㅡ^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 초등학교 학생분들에게 이번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를 설치하려면?

몇가지 과정이 있는데요~ 어디 사이트에서 돈주고 구입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개발자' 분들이 제작하신 테 마를 감사함을 남기고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눈신토끼 님이 제작하신 테 마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 그래서 여러분께 공유를 드리고자 이번글을 작성합니다.


눈신토끼 님 블로그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바로가기)

에 접속해주세요.


PC환경이 아닌 아이폰 iPhone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해주셔야 하고요~ 


(네이버, 다음 앱),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위의 주소에 접속하셔도 theme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iPhone 가장 최신 업데이트 iOS 버전 iOS 13을 기준으로 설명드릴 겁니다.


위에 바로가기에 접속을 하셨다면?

눈신토끼님 블로그에 접속을 하셨을 것입니다. 본문글 쭉 내용이 있어요~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사용하시기 전에 빨간글씨 내용을 꼭 읽어주셔야 합니다. 해당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자료는 ssh_toystory.ktheme 는 (무단수정, 재배포 금지) 입니다. 개인 소장용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고요~ 그냥 자료만 받아가지 마시고, 꼭 공감 + 댓글로 따뜻한 감사한 마음을 개발자분에게 전해주시면 훈훈함이 공유가 될 것입니다. ^^ 저도 공감 딱 크게 누르고 왔습니다. 네이버 블로거라 서이추도 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ㅡ^



저는 공감 딱 크게 드리고 추천하고 갑니다. ^ㅡ^

하트와 댓글을 남기셨다면? ssh_toystory.ktheme 자료 옆에 보시면 아래로 화살표 전형적인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ssh_toystory 데이터 1MB라고 보이네요~ 중요한 것은? 우측 상단에 공유하기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파란색 테두리를 봐주세요~ 터치를 하면?



위에 메시지 항목에는 최근 대화를 나눴던 친구들, 지인들, 가족들 이름이 보일 것이고요~ 그 아래 항목에 보시면?

AirDrop 에어드롭, 메시지, 메일, 메모 등이 보입니다. 카카오톡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손가락을 이용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크롬 Chrome 앱 옆에 보시면 kakaotalk 앱이 보일 것입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이제 kakaotalk 앱으로 아래 화면과 같이 대화상대 선택에서 (나) 본인을 선택 후 공유를 해야합니다. 




대화상대 선택 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내 프로필에 나를 선택 합니다. 




위와 같이 내 프로필 옆에 나를 선택 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숫자 [1 다음]이 보일 것입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아무 말도 적지 않고도 [확인]을 누를 수 있습니다. 확인을 터치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완료]를 터치해주세요.



자동으로 kakaotalk 앱이 실행이 되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유효기간이 있고, 용량은 1MB 입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다운로드 를 위해서는? 다운로드 버튼을 한번 터치해줍니다. 




용량이 1MB라 금방 받을 수 있더라고요~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위와 같이 download 모양 아이콘이 폴더모양으로 변합니다. 이 [폴더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테 마 적용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라는 창이 뜨는데요~

1. 테마 적용하기

2. 테마 목록보기

3. 테 마 파일 공유하기

중 1번 테마 적용하기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를 적용시킨 화면입니다.

텍스트 문구도 조금 달라진 것 같고, 배경와 프로필, 아래 항목 아이콘들이 변했습니다. 




주인공, 우디와 버즈 캐릭터가 아주 잘 보입니다. 

곳곳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Toy Story 캐릭터들로 바뀌어서 kakaotalk theme를 바꿨을 뿐인데 분위기가 달라졌습니다. 



친구 항목에도 보시면

아래에는 이렇게 Toy Story 캐릭터들이 보이고요~ 친구에 프로필 지정을 하지 않은 친구들은 우디와 버즈 아이콘으로 보입니다. 




카카오톡 설정에 테 마에 들어가니

사용자 테 마에 보시면 이렇게 ssh_토이스토리톡 이라고 theme 이름이 보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테 마로 변경을 원하시면 다른 항목을 한번 터치해주시면 쉽게 테 마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카톡 테마 토이스토리" 테 마 다운로드 및 적용시키는 법까지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