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으로 남극에서 온 펭귄인 "펭수" 캐릭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인기의 비결이 무엇일까? 궁금해서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서 영상을 봤더니, 정말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기존에 뽀로로도 펭귄 캐릭터인데, 뽀로로 인기를 넘어 전세계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하더라고요~ 오늘은 요즘 대세 캐릭터인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예쁜 작품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며 설정하는 법도 공유할까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광수도 아니고 펭수 !

Peng-Soo 는 남극 장보고 과학기지 인근에서 태어난 것으로 추정되고, 출생일은 8월 8일, 10살, 거주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EBS 소품질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EBS 연습생, 크리에이터 이고, 소속은 EBS 입니다. 좌우명은? 웃어라, 행복해질 것이니, 펭 수는 펭 수다, 이고 팬덤명은? 펭클럽, 자이언태 팽TV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123만명 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채널입니다.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을 받기 위해서는?

PC 환경이 아닌 모바일 스마트폰 환경에서 Safari, Chrome, Naver 앱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N포털 앱을 이용해봤습니다. 



돋보기 모양 검색창에

"핀터레스트" 를 검색해주세요. Pinterest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바로 핀터레스트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Pinterest 핀터레스트 는 사용자분들이 남기신 아이디어 사진, 일러스트 작품을 구경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여기있는 작품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닌 개인 소장용도로는 저작권에 문제가 없으시지만, 타 사이트 공유, 재가공, 무단 재 업로드 등은 저작권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이트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구글 계정 등으로 로그인 할 수 있고요~ 가능하시다면 이메일도, 구글 계정도 아닌 페이스북 세컨 아이디로 연결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핀터레스트 회원가입 후 계정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을 내려받을 차례인데요~ 위와 같이 [검색]창에 손가락으로 터치 후 아래와 같이



펭수 배경화면 이라고 적고 Enter 키를 키보드 탭에서 누르면?

결과가 나옵니다. 사진과 같이 하나,둘, 체조를 하고 있는 Peng-Soo 캐릭터도 있고, 방송 화면에서 짤을 만든 이미지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으로는?

파란색 테두리로 표시해놓은 작품입니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제작하신 것 같은데요~ 정말 심플하고 예쁩니다.^^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으로 원하시는 작품을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Pinterest 앱, Safari 다른 앱을 이용하라는 내용의 팝업이 뜨는데요~ 이전 단계로 되돌아갔다가 다시 터치를 하면?



위와 같이 핀 작품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보내기] 옆에 있는 [저장]을 하라고 권하고 있는데요~ 그러지 마시고,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그냥 지금 보시는 화면에 바탕부분에 위치를 하시고 손가락으로 꾹 누르면?



내 휴대폰: 이미지 저장

네이버 Kepp: 이미지 저장

네이버 클라우드: 이미지 저장

메뉴가 뜹니다. 이 메뉴중 [내 휴대폰: 이미지 저장]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사진 앨범에 저장되었습니다.] 라고 메시지 창이 뜹니다. 확인을 눌러주시고요~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받았으니

이제 BackGround image로 지정을 해볼 것인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멀티태스킹 기능을 이용해 바탕화면으로 이동하신 후에 [앨범]에 들어가신 후에 방금전에 내려받은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을 찾습니다. 찾으셨다면? 터치후 열기를 해주세요.



사진 앨범 앱에서 열기를 하면?

위에는 날짜, 시간, 편집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좌측 하단부에 보시면 [공유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으로는?

1장의 사진이 선택됨 아래에는 AirDrop, 메세지, Mail, 메모 , 사진 복사 등이 보이는데요~ 다운로드 받은 펭수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하기 위해서는? 화살표 방향대로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그러면 AirPlay 에어플레이 아래에 [배경화면 지정] 아이콘이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사진과 같이 미리보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BackGround Image를 손가락을 이용해 위치를 변경할 수가 있고요~ 아래에 [설정]을 누르면?



이렇게 세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잠금 화면 설정만 할 것인지, 홈 화면 설정만을 할 것인지 아니면 둘다 적용할것인지 여기서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둘다를 하면 홈 화면과 잠금화면에서 둘다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이 보일 것입니다.



적용 후 [잠금 화면]에서 이렇게 보입니다.

MERRY CHRISTMA 라고 메리크리스마스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정말 심플하니 예쁘더라고요~

지금까지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다운로드 및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끼따기 어플  (68) 2019.12.20
아이폰 스크롤 캡쳐  (106) 2019.12.15
아이폰11 전원끄기, 켜기  (66) 2019.11.23
아이폰11 pro 배터리 잔량표시 확인  (82) 2019.11.14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48) 2019.11.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