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예전에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를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올해 2020년 01월 14일 날짜로 'NAVER SERIESPLAYER'를 출시 했습니다. HDR 기능, 동영상 캡쳐, 재생 속도 조절, 광고 없는 깔끔한 스킨 등 기존에 프로그램도 참 심플했지만 새로나온 NAVER SERIESONPLAYER 는 정말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 오늘은 N포털사의 새로운 미디어 플레이어 인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PC에서 이용하는 방법이고요~ 최소 설치 사양을 보면? Windows XP + SP2 (서비스팩2) 이상의 환경에서 가능하고 애초에 Windows용 기반의 Player로 출시해 MacOS 에서는 설치 및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작년 이죠? 아래에 이전글을 작성한적이 있는데요~ 

2019/05/07 -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N포털 자료실에는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을 수 없어, 수동설치를 해야만 했는데요~ 이제는 구버전은 더이상 이용하실 수 없고 새로 리뉴얼된 Naver SERIESONPLAYER 를 설 치할 수 있어요.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라고 한글로 직접 입력 후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를 이용해 쉽게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또는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N포털 고객센터 화면이 보일것이고, NAVER SERIESONPLAYER 를 수동설치할 수 있는 파란색으로 '시리즈on 플레이어 설치 바로 가기' 항목이 있는데요~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하실 수 있어요.

 

 

사양이 높지 않은 것이 특징이고, 스킨에 광고 등이 나오지 않고, HDR 기능 등 다양한 기본 기능들은 제공하고, Player 자체가 심플합니다.

WIndows 7 환경에서는? 현재 열려 있는 페이지에 사진과 같이 SeriesPlayerInst.exe 파일을 받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파일 열기 보안 경고가 나올탠데요~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하셨다면?

곧바로 설 치 과정에 들어가실탠데요~ 이런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처음에는 항상 어떤 프로그램이든지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는 창이 먼저 나오더라고요~

동의함에 클릭을 해주세요.

 

 

이어지는 다음 단계에서는?

설치 위치 선택할 수 있는 단계인데요~ 설치 폴더의 경로를 보면? 사진과 같은 위치에 인스톨 되는거고요, 사용자가 원하신다면? 찾아보기를 클릭 후 직접 설 치 되는 폴더의 위치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필요한 디스크 공간은? 98.2MB로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속 설 치 를 원하시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다음 단계는? 구성 요소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를 보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시작메뉴 등록,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 등록에 체크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기본 설정 그대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NAVER SIRIESONPLAYER 를 설치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설치를 완료하는데는 약 40초? 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모두 완료를 하셨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해봐야겠죠? 자등실행에 체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마침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자동실행되는데요~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의 기본 화면입니다.

스킨이 아주 깔끔합니다. 전체 메뉴, 퀵메뉴, 재생목록 를 이용해 영상을 추가, 자막 추가, HDR 기능 사용할 것인지 등등 사용자가 원하시는데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S 로고 모양도 디자인이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SERIESONPLAYER 의 기본 스킨 화면입니다.

 

 

위와 같이 프로그램을 실행 후

우측 하단에 파일 추가, 폴더 추가 등을 해서 미디어 콘텐츠를 추가 후 재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SERIESONPLAYER 항목을 클릭하시면?

파일 열기, 닫기, 재생, 자막, 영상, 소리, 캡쳐, 환경/기타, 화면 비율, 화면 크기, 전체 화면, 꽉찬 화면, 환경 설정, 재생 목록, 주요 단축키, 종료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환경 설정에 들어가면 사용자가 사용자화 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원하시는데로 셋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퀵메뉴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파일열기, 자막언어, 자막편집, 화면비율, 화면조정, 화면캡쳐, 환경설정) 등 빠른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광고 등이 하나 없고 디자인이 심플하니 많은 리소스를 차지 않아서 사용할만 한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그리고 간단 사용법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