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카카오톡
  3.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과거 헬로 키티를 탄생시킨 신리오에서 새로 만든 캐릭터인 '마이멜로디'는 '부탁해! 마이멜로디'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입니다. 소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평소에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시고, 핑크 배경컬러 색상의 배경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theme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어린 학생시절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가끔 일을 하다가 시간이 날때마다 짧은 휴식기간을 활용해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데요~ 그중에 애착이 가는 캐릭터가 있다면? 헬로키티 입니다. 최근에는 마 이 멜 로 디 를 알게 되어 자꾸 보니까 애착이 가는 캐릭터인데요~ 예쁜건 혼자만 봐도 좋지만 주변인들에게 공유해 함께 보는것 더더욱 행복한 일인것 같습니다. ^ㅡ^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브라우저를 이용해 인터넷 검색을 해야하는데요~ 모든 브라우저에서 다 가능한것은 아니고요~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불가능하고, 가능하시다면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것을 권해드려요. 다운로드 받기가 수월하더라고요~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를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채뜌 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위에 바로가기 를 통해 에디터 채뜌 님 블로그에 들어오셨다면?

안드로이드 파일, iPhone 파일이 있어요. iPhone 파일에는? 일반, X 파일이 있죠. 그리고 사진속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파일이 '마이멜로디' 테마이고요~ 다른 theme 을 내려받기를 원하시면? 다른 항목을 클릭 후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다운 을 받기 위해서는?

iPhone File 에서 "채뜌-마 이 멜 로 디 톡.ktheme" 를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이런 검정색 화면이 나오고 방금 선택하신 파일을 다운로드 받겠냐고 묻는 창이 떠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중일때는?

사진과 같이 사파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창에 불이 들어와있을것이고 만약 새로고침 모양이 뜬다면? 다운로드를 받던 중 오류, 일시중지 상태이므로 다시 내려받기 [새로고침]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완료가 됐다면? 열기를 하면?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적용 하는 방법으로는?

방금 내려받은 파일을 kakaotalk 앱으로 공유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우측상단 공유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어지는 공유화면이 나오면?

손가락을 옆으로 밀어서 kakaotalk 앱이 나오도록 해주신다음 카톡 앱을 클릭해주세요.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적용 을 하기 위해서 사진과 같이 '나에게 보내기'를 할건데요~ 내 프로필 아래에 나를 체크하신 후에 [1 다음]을 눌러주세요.

 

메시지 보내기 창이 뜨면?

저는 오늘 주제 제목을 적었는데, 아무런 내용을 적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우측 상단 [확인]을 눌러주세요.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카카오 를 적용시킬 준비가 다 됐습니다.

kakaotalk 나에게 보내기로 파일을 보내기 완료했습니다. kakaotalk 앱을 실행 후 내 메세지를 확인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올건데요~ 다운로드 버튼, 파일첨부를 했을때와 동일한 화면이 보일 것인데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 해주세요.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다운로드 아이콘에서 사진속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아이콘과 같은 모양으로 변했을 겁니다.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를 해주면?

 

테마 적용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적용 을 하려면? [테마 적용하기] 를 메뉴에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 theme 이 적용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핑크색으로 배경화면이 모두 변했고 

 

프로필 사진을 넣지 않은 다른 친구들의 프사 사진과 하단 항목에는 마이멜로디 캐릭터들로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아기자기 한 배경, 귀여운 캐릭터, 핑크색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적용시키는 방법까지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카카오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아이폰 잠금화면 설정  (55) 2023.06.07
카카오톡 PC버전  (84) 2023.05.21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  (17) 2023.04.10
카카오톡 방장봇  (0) 2021.02.26
카카오톡 앱 아이콘  (22) 2020.12.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