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카카오톡
  3. 카카오톡 번역기

카카오톡 번역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카카오톡 번역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인공지능 Ai 시대인 요즘 SNS 플랫폼에서 챗봇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사람을 대신해서 실시간 상담 역할을 해주거나 음식을 주문, 숙소 예약 등 어떤 편의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에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최근에는 kakaotalk 에서도 Kakao i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19개의 언어로 translate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된 내용으로 "카카오톡 번역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kakao i 번역 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람을 대신해서 일해주는 로봇 robot

채팅 자동화가 가능한 챗봇이 있는데요~ kakaotalk 에서 단톡방 또는 오픈채팅방을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플러스 친구를 추가 후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때, 예약 등을 해보신 분들은? 챗봇에 대해 어떤 기능이 있고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아실탠데요~ 최근에는 카카오 i 번역 을 통해서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등 19개의 언어로 translate 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방법을 지금부터 설명하려고 하는데요~  

 

카카오톡 번역기 - kakao i 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데스크톱 PC 앱 환경이 아니라 모바일 Mobile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인데요~ kakaotalk 앱을 먼저 실행 시켜주세요.

 

사진과 같이 하단에 사람모양 아이콘을 터치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돋보기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번역기 - 사용법

사진과 같이 검색창에 '카카오 i' 라고 입력을 하시면? 채널 하나가 보일것인데요~ 친구는 27.3만명 이고 설명에는? 자연스러운 인공지능 번 역 을 경험해보라는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형태는? 자동응답 채팅봇인 (챗봇) 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ch+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광고와 마케팅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다는 문구와 함께 노란색 [ch+ 채널추가]가 보일탠데요~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카카오톡 번역기 - 기능을 사용할 준비가 됐습니다.

플친을 하셨다면? 친구 추가에 해당 플러스 친구가 추가가 됐을것이고, 채팅방에도 보일탠데요~ 채팅방에 들어가주세요.

 

위와 같이

카카오톡 번역기 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비롯해 전체 19개의 언어로 translate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법으로는? 도움말 항목 아래에 있는 '번 역 언어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대한민국 국기와 지구본 모양 아이콘이 보일탠데요~ 두가지가 기본으로 보이는데요~ 아래는 지구본 to 지구본 으로 (외국어 to 외국어)로 보시면 될 것 같고요, 첫번째 대한민국 국기 to 지구본 아이콘을 터치하면? 한영, 영한 translate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한국어 <-> 외국어 번 역 모드 라고 나오죠? 어떤 언어로 트랜슬레이터 하시겠습니까? 묻는 창에서 '영어'를 선택 해주세요. 만약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으로 translate 하시려면? 다른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카카오톡 번역기 - 사용법

기본 설정을 마치셨다면?

챗봇에게 메시지 보내기 입력란에 아래와 같이 

 

한글로 입력을 하면?

영어로 결과가 나오고요~ 반대로 영어로 입력을 하면 한글로 결과를 보여줍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언어를 쉽게 정확하게 번 역 해주는 카카오톡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를 Hello! Bubble Price! I will learn about the KaKAO TALK Translator that easily translates various languages today. 라고 결과를 보여주고, 음성듣기 를 누르면?

 

언어민 발음으로 이 문장을 발음하는데 걸린 시간, 음성 녹음본 재생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문장을 읽는데 소요된 시간이 0:08 초 입니다. ^^: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만약 다른 언어로 변경을 원하시면?

챗봇에게 메시지 보내기 에서 '번역 언어 설정' 이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언어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뜰 것입니다. 

 

이번에는 영어로

I'm going to get a hot citron tea

뜨거운 유자차를 한 잔 마시러 갈 거야

라고 정확하게 translate 해줬네요. 

 

자연스럽게 잘 트랜슬레이터 해주는것 같습니다. 꼭 N회사의 파파고 에서 높임말 설정을 하지 않았을때와 같은 결과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추가 내용으로 cf.

동일하게 검색창에서 사진과 같이 '번역하는' 을 검색하면? 김비서 챗봇이 나오는데요~

 

플친 추가 (ch+ 채널 추가)를 누른 후에 채팅방에 들어가면?

 

카카오톡 번역기 - 김비서 챗봇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르고, 트랜슬레이터 할 언어를 선택해주신 후 kakao i 와 동일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을 할때 화면입니다.

한국어 -> 중국어, 영어로 translate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사람의 일을 대신해서 어떤 편의 기능 서비스 중 translate를 해주는 "카카오톡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카카오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 광고 차단  (93) 2024.01.12
펭수 카톡 테마  (99) 2024.01.04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확인  (4) 2023.12.17
카톡 돈뿌리기  (2) 2023.12.15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  (105) 2023.12.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